NEWS
(1/5)
 남일엔프라가 2019년 10월 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IMID 2019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에 참가합니다. 전시회는 10월 9일 한글날에도 진행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*입장권 문의는 영업부로 연락바랍니다.   
남일엔프라는 지난 5월 21일 세계 3대 플라스틱 전시회 중 하나인 차이나플라스(CHINAPLAS2019)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습니다.올해로 33회가 된 차이나플라스는 5월 21일~24일 5일간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었으며 독일의 K-fair, 미국의 NPE와 함께 세계 3대 플라스틱 전시회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평가되고 있습니다. 이번 전시회를 통해 남일엔프라는 기존의 제품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생산 중인 울템과 대전방지 제품 등 고기능성 플라스틱 또한 선보이며 현장에서 중국 고객들 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방문한 다양한 나라의 고객들과 직접소통 하였습니다.  
제 33회 국제플라스틱 및 고무산업전시회 CHINAPLAS2019가 중국 광저우 파저우 수출입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. (주)남일엔프라는 지난 2010년부터 꾸준히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변함없이 Semi-finished Product 부문으로 출품합니다.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. 
폴리에틸렌은 거의 대부분의 산과 알칼리에 내성을 갖고 있으며 절연성이 우수하고 용접이 용이합니다. 최저 -50℃에서 최고 +90℃까지 일반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기본적인 캐스트 나일론으로서 사출, 압출에 의한 성형품보다 결정성이 높고 분자량이 커서 인장강도와 압축강도, 충격강도가 높고 내크리프성 및 열화에 내성이 강합니다.윤활제가 없어도 내마모, 마찰성이 좋아, 비철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에 비해 그 수명이 5배 이상 길고 ...
INFORMATION
인포메이션